우리무역
찾아오시는길 |  CONTACT US |  고객센터
PRODUCTS
Home >  PRODUCTS >  세정제(SOLVEX)

" 세정제(SOLVEX) "

 
  • 안경렌즈 관련
    • 공정도
    • 원료
    • 기계
  • 세정제(SOLVEX)
    • 솔브 55
    • 균염제
    • 솔크린
    • 바시졸
  • 솔브 55
  • 균염제
  • 솔크린
  • 바시졸
  • 필터
  • NXT(썬렌즈)
    • NXT(썬렌즈)
    • ";
    • 방담제(Anti-fog)
  • 기타
    • 실리콘
    • ";
    • 조인트테이프
    • 드라이비트메쉬
    • 썬렌즈 및 필름
    • 고굴절수지
    • 실리카졸
세정제(SOLVEX)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상담 감사드려요~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늦은 시간까지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상담 감사드려요~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희동이 폭풍 성장
희동이 폭풍 성장 희동이 폭풍 성장 희동이 폭풍 성장 희동이 폭풍 성장 희동이 폭풍 성장 희동이 폭풍 성장 희동이 폭풍 성장

쑤욱 쑤욱 자람



 
 현재까지 북한의 월드컵 마지막 골


브라질 북한.jpg 현재까지 북한의 월드컵 마지막 골
2010년 남아공월드컵 조별리그 브라질vs북한의 경기.. 이 경기는 마이콘 전설의 무각도 골이 나온 걸로도 유명하지만..

후반 43분, 정대세의 헤딩을 받은 지윤남이 만회골을 터뜨린다.

이 골은 1966년 잉글랜드 월드컵 이후 44년만에 나온 북한의 월드컵 무대 득점이며, 현재까지 월드컵에서 기록한 마지막 골이다.

지윤남 몸.jpg 현재까지 북한의 월드컵 마지막 골
여담으로 골의 주인공 지윤남의 복근. ㄷㄷ



 
 유니폼 살 땐 마킹 하지마라
E1D6338B-E9EB-4F84-B4C4-0ACE288C77E5.jpeg 유니폼 살 땐 마킹 하지마라


그냥 하지마 시발새키야!!!!





 
 .

날짜: 2019년 3월

저자: Christophe Bertrand 수석 애널리스트, Monya Keane 수석 리서치 애널리스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는 업무상 매우 중요한 IT 활동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데이터의 양과 복잡성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기업은 갈수록 엄격해지는 데이터 보호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를 위해 기업은 규모에 따라 데이터 보호를 확장할 수 있는 몇몇 핵심 기능을 도입해야 합니다. 이것 자체가 업무이자 IT 목표가 되었으며, Veritas NetBackup 소프트웨어를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서론: 모던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데이터 보호 해결 과제

데이터 보호와 관련된 경영진의 해결 과제는 대체로 아래와 같이 몇 가지 광범위한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복구

복구 시점 목표(RPO) 및 복구 시간 목표(RTO)는 반드시 준수 및 유지해야 합니다. 이들은 특히 현재와 같은 온라인 환경에서 기업의 매출 및 경쟁력 유지와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예전과 마찬가지로 데이터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복구하는 기능은 매우 중요하지만, 오늘날의 환경에서는 그 의미가 약간 달라졌습니다. 근래 특히 보호와 복구는 종종 클라우드 기술, 클라우드 대상,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Software-as-a-Service), 클라우드 보호(Backup-as-a-Service) 기술의 사용과 연관됩니다. 따라서 오프사이트 IT를 활용하는 경우라도 클라우드에 저장된 데이터 보호를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클라우드상의 데이터 보호는 여전히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가 아닌 IT 팀의 책임입니다.

보호 관련 툴 통합

일부 기업은 서로 다른 워크로드에 대해 서로 다른 보호 솔루션을 사용하려 합니다. 몇몇 기업이 각각의 새로운 프로덕션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최적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선택하는 접근 방식은 나름 유효하지만 여러 개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 IT 환경이 복잡해지는 것은 자명한 일입니다. 따라서 광범위한 확장성과 깊이를 보유한 단일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복잡성 해소로 운영 효율성 향상

ESG 연구 조사에 따르면, 현재 IT 환경에 복잡성이 만연해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응답자의 총 66%는 ESG에 해당 기업의 IT 홖경이 지난 2년 젂과 비교하여 더 복잡해졌거나(45%) 상당히 많이 복잡해졌다고(21%) 응답했습니다.1 따라서 이러한 복잡성을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데이터 보호 영역에서는 통합 단일 솔루션을 확보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그림 1은 IT 팀이 기업 및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있어 부담을 느끼는 해결 과제를 보여줍니다.2 이러한 해결 과제는 광범위하며, IT 팀이 다양한 방식으로 데이터 보호 문제를 해결함에 따라 복잡성의 원인이 어디에서 비롯되는지명확하게 제시합니다.

귀사의 IT 리더에게 있어 최우선 데이터 보호 과제는 무엇입니까?

(응답자 비율, N=320, 응답 3개까지 허용)

그림 1. IT 리더의 데이터 보호 해결 과제

출처: Enterprise Strategy Group

최신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기능 선정 시 고려할 사항

다양한 환경에 적용 가능한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은 이러한 복잡성을 해소하고 가장 일반적인 데이터 보호 과제를 해결하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러한 통합 솔루션의 특징과 기능은 무엇일까요? 기업에 운영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이 폭 넓고 깊이 있는 솔루션이어야 합니다.

▶ 다양한 운영 체제 및 플랫폼을 지원해야 합니다.

▶ 사용자가 사용하는 최신 기술을 다방면으로 지원해야 합니다.

▶ 기존 워크로드와 최싞 워크로드를 모두 지원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기존 SQL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워크로드를 보호하면서 오늘날 NoSQL 및 NewSQL 데이터베이스, Salesforce, Google 등의 서로 다른 대량 데이터 세트를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또한 이 솔루션은 솔루션 에코시스템의 단일 구성 요소로 작동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API를 활용하여 다양한 스토리지 하드웨어 벤더와 연계 및 통합하고, VMware 기술과 통합하여 가상 머신을 보호하며, 클라우드 환경, 아카이빙 툴과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또한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갂소화되고 직관적인 UI를 통해 사용하기 편리해야 합니다. 늘 시간의 제약을 받는 IT 관리자가 백업을 수행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지식이 필요하다고 느끼지 않아야 하며, IT 일반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야 합니다.

▶ 확장이 가능한 어플라이언스 옵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 관리자가 일상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 데이터 분류가 가능해야 합니다. 기업은 GDPR 및 기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데이터 관리 방식을 재고해야 합니다. 어떤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지, 해당 정보가 어디에 저장되어 있는지, 규정에 의거하여 어떤 데이터를 보존하거나 삭제해야 하는지 정확히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 "확장성"을 갖춰야 합니다. 기업은 엄청난 데이터 증가를 수용할 수 있는 보호 아키텍처를 모색해야 합니다. 규모가 커질수록 복잡성도 증가합니다. 따라서 솔루션을 설계할 때 확장성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비용 관련 주의 사항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이 이러한 특성을 보유한 솔루션을 모색해야 한다는 점으로, 이때 IT 복잡성이 심각한 문제로 작용합니다. 이때 관건은 솔루션 가격이 아니라 해당 솔루션이 제공하는 효율성입니다. 효율성은 데이터 보호 솔루션의 가치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엄격한 SLA를 달성하는 솔루션의 기능을 고려할 때 백업 관리자가 애플리케이션을 가동하고 다시 실행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린다면 새로운 IT 프로세스를 개발하거나 IT 인프라스트럭처 기능을 향상시키는 등의 전략적 레벨의 작업에 시갂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NetBackup 솔루션으로 문제 해결

Veritas NetBackup은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맞춤형 솔루션입니다. 또한 다른 경쟁 솔루션이 제공하지 못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NetBackup은 이러한 기능이 모두 결합된 온전한 솔루션입니다.

▶ 워크로드 보호 현대화

NetBackup은 NoSQL, MySQL, PostgreSQL, MariaDB, SQLite, HBase, MongoDB, 기타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등 각종 워크로드를 보호합니다. 오프사이트 AWS, Microsoft Azure, Google Cloud 서비스에서 호스팅되는 워크로드에 대한 스냅샷을 조정합니다. 그밖에 가상 시스템,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 통합 및 하이퍼 컨버지드 플랫폼은 물론 레거시 플랫폼도 보호합니다.

▶ 자동화/통합

API 레벨의 통합이 지원되므로 대부분의 활동을 자동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현재 NetBackup RESTful API 라이브러리에 포함된 150여 가지의 호출을 티켓팅 및 프로비저닝 시스템(예: ServiceNow, BMC, Remedy, Ansible)과 통합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백업 누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에이전트리스 백업, 빠르고 유연한 복원 옵션

NetBackup Appliance를 사용하는 곳이라면 에이전트 없이 VMware 홖경을 백업할 수 있으며 개별 단위 복구도 가능합니다. NetBackup Parallel Streaming 기능도 에이전트리스 유연성을 제공하므로 페타바이트 단위의 프로덕션 Hadoop 및 NoSQL 워크로드를 에이전트 없이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모던 프로덕션 데이터베이스가 있는 곳이라면 "프로덕션급" 데이터 보호 솔루션이 꼭 필요합니다.

▶ 통합 관리

베리타스는 NetBackup이 통합 관리 모델을 지원하도록 설계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스토리지 관리자, VMware 관리자, IT 운영 관리자, 클라우드 관리자 등 모든 관계자의 워크플로우를 연계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레벨 및 권한은 역할을 기반으로 하므로 모두 안전하게 보호받습니다. IT 팀은 감사 추적을 통해 보앆 액세스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유 책임 방식이 한정된 기술력, 부족한 백업 젂문가, 높은 인건비 문제를 효과적으로 극복할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 효율성 및 사용 편의성 지향

이러한 관리자들이 모두 백업 전문가는 아니더라도 하나같이 바쁜 일상을 보냅니다. 대화형 인터페이스에서 보호 환경에 연결하여 백업 상태를 확인하고 용량을 계획하는 등 여러 작업을 수행하는 데 불과 몇 분의 시간밖에 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행히 NetBackup은 항상 시간에 쫓기고 기술력 수준이 다른 사용자를 위한 직관적인 웹 기반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누구에게나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베리타스는 모바일 액세스도 통합하므로 관리자가 어디서든 편리하게 보호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결론

최근 몇 년간 보호와 관련해 많은 진전이 있었지만 여전히 남아 있는 과제가 많습니다.

다행히 베리타스는 다중 워크로드 지원을 통해 수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가상 머신의 경우 강력하고 견고한 보호가 필요하며, 이는 NetBackup이 제공하는 일종의 통합을 통해 실현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최신 NetBackup이 제공하는 최신 엔터프라이즈 기능에는 우수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클라우드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유용한 자동화 기능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 솔루션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기업이 오늘날 환경에 저장된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물론 NetBackup은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운 것"은 아니며, 수년간 성능 및 안정성 측면에서 현장의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솔루션입니다. ESG 애널리스트는 수년간 많은 NetBackup 고객과 대화했으며 ESG Lab은 여러 번의 실무 테스트를 거치면서 시간의 경과에 따라 솔루션의 기능을 확인하고 검증했습니다. 그러면서 NetBackup은 점차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포인트 제품을 합한 것보다 단일 통합 솔루션이 낫다"는 아이디어를 실현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NetBackup이야말로 진정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출처: ESG Master Survey Results, 2019 Technology Spending Intentions Survey, 2019년 2월

2 출처: ESG Master Survey Results, 2018 Data Protection Landscape Survey, 2018년 11월

여기에 사용된 모든 상표명은 해당 기업의 자산입니다. 이 발행물에 수록된 정보는 Enterprise Strategy Group(ESG)에서 신뢰할 만하다고 판단한 출처에서 얻은 것입니다. 그러나 ESG는 출처의 신뢰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발행물에는 ESG의 의견이 반영되기도 하지만 그러한 의견은 바뀔 수 있습니다. 본 발행물의 저작권은 The Enterprise Strategy Group, Inc.에 있습니다. The Enterprise Strategy Group, Inc.의 명시적 동의 없이 이 발행물의 전체 또는 일부를 하드카피 형식, 전자 형식 또는 기타 형식으로 무단 제작하거나 재배포하는 행위는 미국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민사 손해 배상 청구 또는 형사 소추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ESG 고객 담당자(508-482-0188)에게 문의하십시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Tel: 02-3468-2100 / Email: kyunghee.joo@veritas.com / https://www.veritas.com/ko/kr

 
 文대통령 추석 인사말, 한가위만 같은 날이 있으리라 확신.

출처-청와대홈페이지

문재인 대통령은 9월11일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인사말을 남겼습니다.

다음은 인사말 전문입니다.

국민 여러분, 해외 동포 여러분,

정겨운 가족 친지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십니까?

태풍으로 피해 입은 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서로를 격려하고 기쁜 소식을 나누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랍니다.

고향의 달은 유난히 더 크고 밝습니다.

우리를 기다리며 더 커지고,

골고루 빛을 나눠주기 위해 더 밝아졌습니다.

우리 주변에도 보름달 같은 분들이 많습니다.

어려운 이웃들과 마음을 나누고 계신 분들,

연휴 동안에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일하시는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활력있는 경제가 서로를 넉넉하게 하고

공정한 사회가 서로에게 믿음을 주며

평화로운 한반도가 서로의 손을 잡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함께 잘 사는’ 나라를 위해

새로운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 길 끝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은 날이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보름달이 어머니의 굽은 등과 작은 창문에까지

세상을 골고루 비추듯이,

국민 모두에게 공평한 나라를 소망합니다.

함께 웃을 수 있는 날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추석 내내 반가운 마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추석명절 보내세요 여러분~

 
 .

1. "극우적 사고를 지니고 있다." 가 어떻게 팩트임?

2. 극우라는 개념을 썼다는 자체가 가치판단이 들어간건데 그걸 팩트라고 하는 수준이...

3. 저런 걸 낙인찍기라고 하는 거다. 한 개인을 극우라고 낙인 찍어 조리돌림하도록 선동하는게 정당이냐 나치지.

4.'극우'라는 가치 평가를 함의한 용어가 가치를 배제한 팩트의 서술에 쓰일 수 있답니까? 민주당 애들 아무리 무식해도 사실과 가치는 구별할 줄 알아야지 초4 국어시간에도 가르치는건데.

5. 최성해 동양대 총장은 2012년에 경북지역에서 보기드물게 문재인 지지를 공개선언한 사람이다. 지금 민주당 에서 그가 교회언론회 이사장이라는 이유로 극우다, 태극기다라고 하는데 그는 조국 후보자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지목한 적도 있다.

2012년 문재인 지지 선언

http://www.yeongnam.com/mnews/newsview.do?mode=newsView&newskey=20121123.010040741490001

조국 후보자 아이스버킷챌린지 지목

http://m.chosun.com/svc/article.html?sname=news&contid=2019090401447

#동양대 #총장 #최성해 #민주당 #극우 #프레임 #조국 #정경심 #진중권

 
 울/폴리에스테르 교직물 염색 보조제<NEW>
에스테르계 교직물의 염색 및 탈색 보조제입니다.
즉 , 염색온도 110℃ 이하에서의 담(淡)•중색에 염색 보조제로서, 외관 농도 20~50% 정도의 염색 수정을 행하는 경우 탈색제로써
뛰어난 효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날 문제가 되고 있는 처리약품의 악취, 독성 혹은 처리제품의 안전성 등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으로,
공해 대책용 보조제로서 주목되고 있습니다.
□ 자기유화형으로 안정성이 뛰어나 수증기 공비(함께 끓는 현상)가 거의 없습니다.
PH에 영향이 없고 사용이 간단합니다.
□ 냄새가 없기 때문에 작업환경을 개선 시켜줍니다.
□ 독성이 거의 없어 잔류 보조제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탈색처리 시 양모(羊毛)를 상하게 하지 않습니다. 또, 처리에 의한 모든 견뢰도의 저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울/폴리에스테르 교직물 염색 보조제
폴리에스테르/울 교직물의 염색용 캐리어입니다.
특히, 오늘날 문제가 되고 있는 처리약품의 악취, 독성 혹은 처리제품의 안전성 면에서의 저욕비액류(低浴比液流)에 의한 기포, 유화파괴(乳化破壞)나
공비(共沸)에 의한 각종 스팟(Spot) 등의 문제점에서 착안되어 개발된 수용성 캐리어 입니다.
□ 염색 중에 유화파괴(乳化破壞) 며 수증기 공비 (共沸) 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캐리어 스팟이 보이지 않습니다.
□ 저기포성이므로 소포제를 그다지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저독성이므로 감귤류나 화장품의 방부제로써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 무취기성이므로 작업 환경을 개선시킵니다.
□ 종래의 무취, 저독성의 스팟이 생기지 않는 캐리어와 비교하여 농도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습니다.
 
(주)우리화인켐  [ 본사 ]  10449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58-39, 926호 (동문타워1차) TEL. 031-920-8787  FAX. 031-920-8711
공장 ]  11049 경기도 연천군 백학면 백학산단길 179 TEL. 031-835-8787  FAX. 031-835-8722
COPYRIGHT (C) WooRi Trading Co.,Ltd. ALL RIGHTS RESERVED